대강절이란 대강절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오늘 하루도 진심으로 수고하셨습니다. 늦은밤 기도를 작성하기 위해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자정이 지나 11월 3일 입니다. 오늘은 수능시험이 있는날인데 노력한 만큼 최선을 다해 좋은 결과가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춥다고 하니 따뜻한 차한잔의 야유를 가지면서 힐링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대강절이란 대강절 주일예배 대표기도문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거룩한 교회에서 주님께 예배를 드릴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셔서 풍성한 은혜의 기쁨을 맛볼 수 있게 하시니 감사드리고 지난 주간의 삶에서도 저희를 지켜주시고 은혜와 사랑 안에 거하게 하셨으며 오늘도 거룩한 주일을 허락하심에 감사드립니다.
주님, 저희를 대신하여 죄를위해 죽으심으로 죄인의 굴레에서 벗어나게 하시어 자유함을 주셨음에도 귀가 있어도 소홀히 흘려듣는 어리석음을 범하지 않게 하셔서 저희들의 무능함과 부족함을 주님께서 용서하여 주시고, 이 시간 저희의 심령을 새롭게 변화시켜 주셔서 진리의 자유함을 깊게 깨닫는 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오늘 우리 성도들이 간절히 주만 바라보며 모든 성도들이 예수의 마음을 품게 하시고 그 마음을 지킬 수 있도록 힘주시고 능력 주시옵소서. 생명의 근원이 내 마음에 있다고 하셨으니 우리의 마음을 강하고 담대히 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주님, 믿음으로 기도 드릴때 가난과 슬픔이 떠나가도록 은혜 내려주시고 병든자는 고침을 받게 하셔서 우리의 영혼이 잘됨같이 범사가 잘되며 강건하여 우리가 생명을 풍성히 얻게 주님께서 역사하여 주시옵소서.
이 시간 말씀을 위해 담임목사님에게 입술에 말씀의 능력과 설명의 충만한 마음을 주사 주의 말씀을 대언하게 하시며 주의 말씀을 듣는 모든 성도들의 마음에 성령의 위로하심에 주안에서 평안하게 하시고 주님의 은혜속에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마음을 붙잡아 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교회에 속한 각 기관마다 새로운 계획을 세우고 헌신을 다짐한 일꾼들마다 맡은 한 해 동안에 잘 이루어 갈 수 있는 일꾼들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해마다 돌아오는 대강절 이지만 이번 주일을 통해서 다시 한번 주님께서 주신 은혜를 깊게 깨닫게 하시고 그 은혜에 보답하는 삶을 살게 하여 주실것을 믿사오며 이 모든 말씀 예수님에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2020/11/02 - [예배대로 기도] - 12월 첫째주 주일 대표기도문
2020/11/09 - [예배대로 기도] - 12월 둘째주일 대표기도문
2020/11/29 - [예배대로 기도] - 성탄절 예배 대표기도문 12월성탄절 기도문
2020/11/21 - [예배대로 기도] - 12월 마지막주일 대표기도문 모음
대강절이란 예수님의 성탄을 축하고 재림을 준비하고 주님이 다시오심을 기다리는 절기입니다. 성탄절 전 4주간 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우리의 죄를 구원하신 예수 그리스도를 생각해 보며 내일도 힐링되는 삶을 살겠습니다. 여러분들도 긍정적인 마인드로 힘내서 일하는 하루 보내세요.
ⓒ Pexels 출처 Pixab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