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셋째주일 대표기도문 주일낮 짧은 기도문
representative prayer the Thanksgiving
안녕하십니까 주님은혜 속에 한주간도 힐링하셨나요. 오늘이 벌써 토요일 입니다. 어제 저녁에 너무 피곤해서 거실에 누워있었는데 잠들어 버렸네요. 그리고 아침에 알람없이 눈을 뜨자마자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어제 금요예배 참석해서 다니엘기도회 영상을 시청했는데 선교사님의 말씀과 간증에 시간이 저를 다시한번 변화시켜 주는 계기로 만들어 줬다고 해야 되나 나도 모르게 힐링되더라구요. 오늘 포스팅 주제는 11월 셋째주일 대표기도문 주일낮 짧은 기도문을 작성해 보려고 하는데 기도 보시고 은혜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은혜가 풍성하신 하나님 아버지 무르익고 풍성한 추수의 기쁨과 함께 올 한해도 결실이 가득한 열매를 수확하며 추수감사절 예배로 하나님께 영광 돌릴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신 하나님께 감사 영광을 드리고 주님께 감사 영광 드립니다. 지금까지 우리들을 지켜주고 보호하시며 인도하시고 축복하시므로 추수감사절 예배로 주님께 영광 돌릴 수 있도록 역사하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11월 셋째주일 대표기도문 주일낮 짧은 기도문, 올초부터 코로나로 인해 많은 분들이 힘들어하고 여름에는 태풍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었는데도 불구하고 수홧을 얻게 하시고 한해 동안 저희를 지켜주시고 추수하게 하려 주셔서 은혜를 베풀어 주신 주님께 감사 영광을 드리는 추수감사예배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 시간 목사님께서 주님의 귀한 말씀으로 단위에 서실 때 능력으로 붙들어 주셔서 은혜받기를 원하옵고, 오늘도 이런저런 질병으로 고통 가운데 있는 심령이 있다면 주님께서 깨끗이 치유 받는 시간이 되게 도와주시고 근심 걱정과 크고 작은 감사를 잃어버리고 살아왔다면 예배 시간에 깨끗이 치유되게 하여 주시옵소서.이 시간 예배를 돕는 보이지 않은 손길 모두에게 축복하여 주시길 원하며 이 모든 말씀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내일이 추수감사예배로 드리기 때문에 교회를 다니시는 성도님들은 많이 대면예배 참석할것으로 예상되는데 사회적 거리두기와 마스크 필수 착용으로 더이상 교회안에서 집단감염이 되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11월 셋째주일 대표기도문 주일낮 짧은 기도문를 작성해 봤는데요. 은혜 많이 받으시고 한주간도 축복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