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둘째주일 대표기도문 주일예배 기도문 모음
힐링 넘치는 일상 보내시고 있으신가요. 한주간 출장으로 인해 포스팅을 못했는데 집에 오자마자 씻고 피곤하지만 이렇게 주일 기도문을 남기기 위해 컴퓨터를 켰습니다. 오늘 주제는 11월 둘째주일 대표기도문 주일예배 기도문 모음인데요.대면 예배 참석하시는 성도님을 있으시면 기도 보시고 은혜 축복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시작해 볼까요.
우리를 사랑하시어 예수님을 를 십자가에 못 박혀 돌아가게 하시고 구원하여 주신 여호와 하나님 아버지! 그 크신 사랑과 은혜에 감사와 찬양과 영광을 올려드리니 오늘도 거룩한 주일을 맞아 원근각처에서 저희 성도들을 하나님 품속으로불러주시어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를 드리게 하여 주시니 참으로 감사드리며 이 시간 저희들의 진정한 회개를 들어주시고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11월 둘째주일 대표기도문, 이 시간 예배드리는 모든 성도들과 함께하여 주시고 한 사람 한 사람을 자비로운 손길로 어루만져 주시고 능력의 손으로 붙잡아 주옵소서. 오늘 예배를 통해서 우리의 삶에 용서와 화해로 언제나 십자가의 사랑을 생각하고, 감사함으로 주님의 말씀에 의지하고 순종하는 삶을 살아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성도들이 되게 하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지금은 전 세계적으로 무서운 코로나19로 인해 사람들이 두려워하고 질병과 싸우고 있으니 불만안 마음이 있다면 보호해 주시고 성도들의 불만라고 공포의 마음을 붙잡아 주셔서 하루빨리 치료제가 나와 더이상 확진자가 나오지 않게 주님께서 인도하려 주시옵소서.
교회를 위해 기도합니다. 지역에 저희 교회를 세우게 하시고 복음을 전파하는 사명을 감당하게 하여 주시니 감사를 드립니다. 교회를 통해서 복음화 되게 하시고 절망하는 자에게는 소망과 평안을 주는 교회가 되게 하셔서 이 지역사회의 구원의 빛이 되게 하시고 사람들에게 사랑을 나누며, 섬기는 교회가 되게 하여주시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이 시간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시는 목사님 단위에 세워주시니 감사를 드립니다. 오늘도 목사님 전하시는 말씀에 귀 기울이며 들은 말씀을 통해 변화를 받아 삶 속에서 적용하게 하시고 오늘도 예배 자리를 위해 보이게, 보이지 않게 섬기는 성도들을 기억하게 하여 주시옵시고,섬김의 은혜로 하나님과 더욱 가까워지는 성도들 한사람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 모든 말씀 우리 주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아멘
이번 시간에는 11월 둘째주일 대표기도문 주일예배 기도문 모음 주제로 기도를 작성해 봤는데요. 이번 둘째주도 코로나 조심하시고 교회 잘 다녀오시고 다음주도 힐링되는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힐링 주말 보내세요.